티스토리 뷰


잉글리시 리얼토킹은 간단한 만화형식으로 되어있는 영어 교재다.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일상생활(음식점, 옷가게, 공항등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영어를 만화형식으로 녹여 내어 독자들이 딱딱한 느낌없이 생활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m.pdf파일로 되어 있기때문에 대화체를 원어민의 음성으로 들을수 있으며 연속재생으로 듣는다면 만화책읽는것처럼 술술 잘 넘어갈 것이다. 또한 다른 리스타트 시리즈(베이직이나 어드밴스드)와의 차이점으로 물음표로된 빈칸을 두어 대화체의 문장이나 특정 단어들을 독자 스스로 생각해보게 하여 이 책으로 공부한 문장이나 단어를 머리속에 상기시킬 수 있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단순히 한번 읽고 여기 나온 영어 문장들이나 단어들을 암기하는 것은 원어민이 아닌 이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복숙달할 수 있는 장치로 만들어 놓은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결국에는 아무리 좋은 영어 교재라도 독자 스스로 반복숙달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는 것인데 반복숙달을 위한 페이지까지 있으니 의지가 약한 독자들까지 생각한 저자의 배려가 아닌가 생각해본다.
진짜 영어는
필요한 순간에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Multi PDF(m.PDF)로 보고, 듣는 생생한 영어를 공부해보세요!
*m.PDF란, 기존의 PDF에 음성 지원, 정답 확인 등 인터랙션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형식의 eBook입니다.

필요한 순간에 바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 회화 교재. 한글 해석 하나 없이 영어를 영어로 이해시켜주는 모티브를 이어가면서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실제 외국에서 많이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리얼한 영어를 접할 수 있다. 첫 페이지부터 나오는 STARBUCKS에서 이름을 물어 당황했던 일, 팁에 대한 일, 버스타고 기사님께 도착하면 알려달라고 했던 것 등등 실제로 겪을 법한 상황들이 담겨있다.

조금 도도해 보이면서 정감 가는 주인공 Anna의 일상을 그림을 통해 따라가며 일상 영어를 익힐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3가지 버전의 MP3 파일과 함께 듣고 말하기까지 연습할 수 있어 영어 표현과 회화 실력을 동시에 기를 수 있다. 살면서 꼭 한번은 경험하게 되는 상황에 필요한 영어를 담은 이 책은 알고 있던 영어를 생활 속으로 가지고 올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Real Talking
A Dictation Book of Real Talking